【 클리어 】
무게가 “80±2g”으로 다소 가벼운 편이지만 샤프트가 유연해서 클리어 비거리 잘 나옵니다.
【 스매시 】
공식 스펙은 “Slightly Head Light”형으로 스매시가 날리지 않을까 싶었지만, 역시 샤프트가 유연해서 약하다고 생각되지는 않습니다. 무난한 정도입니다.
【 드롭 】 저는 헤드무게를 이용해서 툭툭 가져다 대는 드롭을 좋아하는데, 이 라켓은 헤드가 많이 무겁지 않은 관계로 힘조절을 해서 드롭을 해야했습니다. 이렇게 하면 상대를 속일 때는 편하겠네요.
【 드라이브 】
이 라켓의 가장 큰 장점은 강한 드라이브인 것 같습니다. 드라이브 정말 좋네요.
【 푸시 】
푸시는 무난합니다. 푸시는 스펙에 비해서 많이 날카로운 느낌은 들지 않았습니다. STILISTIN W1의 날카로운 인상이 아직 지워지지 않은 탓일까요?!^^;;
【 헤어핀 】
라켓이 가볍고 균형이 잘 잡혀서 헤어핀 잘 됩니다.
【 수비 – Block 】
라켓이 조금 가벼운 편이고 샤프트가 유연해서 강한 스매시를 블록할 때 밀리는 감이 있습니다.
【 수비 – Drive 】
공격시 드라이브뿐만 아니라 드라이브형 수비도 이 라켓의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.
【 수비 – Lift [lob] 】
걷어 올리는 수비는 무난한 편입니다. 파트너가 놓친 볼을 급하게 쫓아가서 걷어 올릴 때 비거리가 조금 아쉬웠습니다.
【 가장 인상 깊은 점 】
이 라켓의 가장 인상 깊은 점은 강한 드라이브입니다. 초보 딱지를 때고 중고수들과 게임을 하면서 드라이브 때문에 고생하는 분들은 이 라켓을 한번 사용해보세요.^^